NEWS

제목럭셔리 빈티지 향기 브랜드 옵타움, '2019 겟잇뷰티콘' 참가2019-12-17 10:56:36
작성자 Level 10

[리서치페이퍼=조호용 기자] CJ ENM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오는 5월 3일에 개막을 한다.  


코엑스에서 200여 개의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하고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여 더욱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행사이다.  


향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Grasse) 지방의 최고 등급의 향료, 프래그런스 오일을 담은 디퓨저,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쉽고 오드 퍼퓸급 부향률을 자랑하는 시크한 블랙 바틀 디자인의 드레스퍼퓸,


 4주간 천천히 자연의 속도로 저온 숙성시킨 기능성 천연비누, 별자리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1차 완판되었던 차량용 방향제와 같은 향이 풍부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그리고 4월 말에 출시한 신제품 퍼퓸 핸드크림 10종을 이번 행사에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랜 시간의 연구 끝에 나온 결과물인 만큼 사용감과 향기까지 고려한 핸드크림으로 고객의 관점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 기대된다. 




 


옵타움 브랜드존에서는 제품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 중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신비로운 마법사들이 고객을 포토존으로 안내하며 함께 포즈를 취하고, QR코드로 나의 탄생향을 무료로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꽝 없는 즉석 복권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옵타움 관계자는 "당신에게 맞는 향을 찾다'라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디퓨저 뿐 아니라 


휴대하기 용이한 드레스퍼퓸 그리고 기능성 천연비누를 몸소 느낄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으니 기대해달라"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