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발렌타인데이 선물 맞이 이벤트 ‘옵타움’ 브랜드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 입점2019-12-17 10:50:12
작성자 Level 10

세계최초 당신에게 맞는 향을 찾아드리는 ‘옵타움’은 2월8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교보문고 핫트랙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향기로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선물 아이템 디퓨저, 드레스퍼퓸, 차량용방향제, 천연비누를 선보인다.



 

사진=강원도 호텔봄봄


타움은 2018년 런칭하여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납품, 일본 최대편집샵인 프랑프랑 공급계약 완료, 


국내 유명 호텔 납품까지 국내외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옵타움


번 입점하는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에는 명품 천연향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디퓨저와 


휴대하기 쉽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블랙알루미늄 케이스로 이루어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드레스퍼퓸


 그리고 6가지 기능(저자극, 피로회복, 올인원, 미세먼지, 미백/트러블, 각질제거)을 가진 천연 비누(CP)도 판매된다. 


옵타움 옴므는 클래식 멋을 추구하는 그루밍족을 위한 시크한 블랙컬러 위에 12개의 별자리가 고풍스러운 엠블럼 형태로 새겨져 옵타움 옴므의 고급스러운 빈티지 감성이 더해져 있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별자리를 구매해 행운을 드리는 컨셉으로 제작이 된 차량용 방향제까지 판매한다.


옵타움 설성문 대표는 “옵타움 브랜드 런칭 후 채 1년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많은 분들이 귀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셔서 


백화점 뿐 아니라 면세점 그리고 교보문고 핫트랙스까지 입점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많은 분들이 더욱 가까이에 옵타움 브랜드를 만나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지속적으로 부탁드립니다. 


이번 교보문고 핫트랙스는 광화문 뿐 아니라 천안점, 인천송도점, 영등포점에서도 일부 옵타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하며, 


옵타움 행사는 2월 7일부터 14일까지 할인된 이벤트 가격으로 옵타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