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SNS 품절템 ‘옵타움’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판매 개시…디퓨저, 드레스퍼퓸, 비누2019-12-17 10:47:46
작성자 Level 10
사진=옵타움 


SNS와 온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옵타움’이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팝업스토어를 2일 오픈했다.


‘나에게 맞는 향을 찾다’라는 컨셉인 ‘옵타움’ 브랜드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시작으로


대구 롯데 영플라자에 이어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입점하며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옵타움 드레스퍼퓸은 세련된 케이스로 간편하고 휴대하기 용이한 제품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타사제품에 비해 향의 지속력이 뛰어나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옵타움 


이 뿐만 아니라 옵타움은 6가지 기능(저자극, 피로회복, 올인원, 미세먼지, 미백/트러블, 각질제거)을 가진 천연 비누(CP)와


 성향분석을 통해 당신에게 맞는 향을 찾아주는 옵타움 디퓨저까지 최고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옵타움 설성문 대표는 “옵타움 제품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샘플 및 주문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옵타움은 계속해서 국내에서 많은 분들이 손쉽게 향을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늘릴 계획이며 


해외에서도 대한민국의 뷰티 제품으로 옵타움이 사랑을 받을 수 있게 해외 판매와 수출을 늘려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뿐 만 아니라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까지 입점할 예정이오니 계속해서 옵타움을 많이 사랑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1층 ‘옵타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나에게 맞는 향’도 찾아볼 수 있으며, 디퓨저와 드레스퍼퓸 그리고 비누를 최대 65%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