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펀샤인(Funshine),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에서 옵타움 비롯 디퓨져와 섬유향수 선보여2019-12-17 10:41:09
작성자 Level 10


<사진제공 SB미디어> 


펀샤인(Funshine) (대표 설성문)이 지난 8월 30일(목)부터 9월 1일(토)까지 진행된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에서 


자체 브랜드인 ‘옵타움(Optatum)’과 ‘아이보리 드림’ 등의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 뷰티 산업을 활성화 시키고 뷰티 및 의료관광 사업 등 관광객 유치를 위해 개최된 전시회이다.


펀샤인은 ‘당신의 삶을 더욱 재미나게 만들어 드린다’는 슬로건을 가진 기업으로 


재미있는 제품들로 세상을 즐겁게 빛내기 위해 창의력 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펀샤인이 이번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에서 선보인 브랜드는 ‘옵타움(Optatum)’이다. 


옵타움은 라틴어로 ‘소망’이라는 의미로 예술과 향기가 결합 돼 감각을 끌어당기는 디퓨져 제품이다.


 바쁜 일상과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표현하기 위해 특별한 원형 유리병으로 제작됐다. 


자체 앱을 통해 고객의 생년월일과 특성을 입력하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시해 자신의 향을 선택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보리 드림’은 천연 비누 제품으로 릴렉싱, 근육 이완, 통증 감소, 심신 안정, 불면증 해소, 보습, 항산화, 노화방지, 피부 트러블 및 아토피 진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비누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펀샤인과 옵타움 등 브랜드와 회사 정보에 대해 궁금하다면 펀샤인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출처 : 녹색경제신문(http://www.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