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디퓨저 ‘옵타움’ 도이치모터스 MINI 피크닉 데이 행사 참여2019-12-17 10:37:20
작성자 Level 10


▲ (사진제공=옵타움)


당신의 향을 찾아드리는 ‘옵타움’(대표 설성문) 디퓨저가 5월 마지막 주말 토요일 26일 ‘도이치모터스’에서 진행 MINI 피크닉 데이에 참여한다.


‘옵타움’은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를 통해 자신에게 부족한 기운을 향으로 채워주는 제품으로 


런칭함과 동시에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사주디퓨저’ 제품이다. 


피크닉 데이 행사를 기획하는 옵타움 담당자는 “옵타움 디퓨저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번 봉서원 더 시크릿 가든에서 열리는 도이치모터스 MINI 피크닉 데이를 통해서 


평소 저희 옵타움 제품을 실제로 접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더 가깝게 옵타움 디퓨저를 접해보자는 의미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INI 행사를 통해서 더욱더 옵타움 디퓨저를 알리게 되는 계기라 판단하여 행사에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도이치모터스 MINI와 콜라보를 통해 디퓨저에 미니로고가 적힌 디퓨저가 한정판매 되며 SNS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 섬유향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 (사진제공=옵타움)


이번 도이치모터스 MINI 피크닉 행사는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봉서원 더 시크릿 가든에서 진행되며 약 600명의 도이치모터스 MINI 고객을 초청하였다. 


D.I.Y클래스, 푸드 트럭, 버스킹 공연뿐 아니라 개그맨 이용진의 토크와 장기자랑을 통한 선물 지급 


그리고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가수 다이나믹 듀오까지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는 도이치모터스 미니 고객 행사이다.


한편 도이치모터스 MINI 피크닉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도이치모터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에 진행되는 ‘옵타움’ 디퓨저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윤순홍 기자 / 김지윤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출처 : 업코리아(http://www.upkorea.net)